이니셜 적힌 반지가 이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반지를 안끼던 애가 하나 끼고있길래

보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저기 제이라고 이니셜이 적혀있어요

 

너무예뻐서

제거인것마냥 계속 하고 있었네요

저도 다음달에 이거하나 살려구요

전반지를 좋아하는데 다 사이즈가 안맞아서

못하고 있었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하니

다음달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아 그런데 팔찌도 사고 싶네요 ㅋㅋ

 

이거는 지나가다가 애기옷가게에

모자가 너무 귀엽길래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카줄려고 ㅋㅋ